쇼핑 약관
www.minisforum.kr/ (이하 "MINISFORUM", "이 웹사이트" 또는 "이 매장")은 Kommend Technology Co., Limited의 소유입니다.당사는 본 쇼핑 약관에 따라 당사가 운영하는 미니스포럼 코리아 공식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통신판매 방식으로 판매합니다.
본 이용약관은 MINISFORUM에서 고객에게 독점적으로 제공되며, 쿠팡 등 마켓플레이스에 별도의 이용약관이 있는 경우 본 이용약관이 우선합니다.
제1조(판매 및 서비스 제공 조건)
-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본 쇼핑 약관에 명시된 약관 및 조건이 각 상품 및 서비스, 그리고 각 개별 상품 및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 한국에 거주하며 본 쇼핑 약관에 동의한 사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2조(지휘)
- 상품이나 서비스 구매 신청(이하 '주문'이라 함)의 경우, 본 쇼핑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지시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해당 정보를 당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 주문하기 전에 주문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시기 전에 주문 정보를 주의 깊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내용에 오류가 있는 경우, 당사의 잘못으로 인한 경우가 아니면 주문을 변경, 취소할 수 없고, 반품 요청을 접수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제5조 및 제8조의 사정은 그러하지 아니하다.
- 미성년자(20세 미만)이신 경우 보호자의 동의를 받은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또한, 귀하가 보호자 또는 후원자이신 경우 주문을 하기 전에 보호자 또는 후원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본 웹사이트에 표시된 제품 색상은 화면 표시 제한으로 인해 실제 색상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제3조(지불)
본 사이트에서는 아래에서 지불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PayPal
- American Express
- 은행 송금
제4조(계약의 성립)
판매계약/서비스 제공계약은 당사가 귀하에게 주문승낙 통지를 보낸 시점에 체결된 것으로 간주됩니다.다만, 해당 상품이 품절이거나 고객이 신용카드로 결제를 선택하고 회사가 고객이 신용카드 소지자인지 확인할 수 없는 경우, 해당 계약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이 문제와 관련해 회사에서 귀하에게 연락드릴 것입니다. 또한, 주문을 확인한 후 최대한 빨리 해당 품목이 재고가 없는지 확인해드립니다.
매매계약이나 서비스 제공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무효로 됩니다.
제5조(주문의 변경 및 취소)
주문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면 Minisforum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다만, 주문 후 발송 준비가 개시하고 있는 경우, 손님 사정에 의한 캔슬은 원칙으로서 어떠한 경우에도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제6조(상품의 배송)
자세한 내용은 배송 정책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제7조(소유권의 이전)
주문하신 상품의 소유권은 귀하 또는 귀하가 지정한 배송지에서 상품을 수령한 시점에 당사에서 귀하에게 이전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나 대출로 결제하는 경우 각 신용카드나 대출 회사의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제8조(반품)
주문 제품의 도착일로부터 30일간은, 불편이 있었을 경우에 한해, 폐사 지정의 장소에 제품을 반품 후, 환불 대응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증 페이지 를 확인하십시오.
제9조(교환)
본 스토어는 30일간의 반품 환불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고의 상품에 초기 불량이 있었을 경우 및 배송중의 파손등이 있었을 경우에는, 상품 보증 기간내에 당사 고객 서포트에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증 페이지 를 확인하십시오.
제10조(환불)
- 주문 변경이나 취소, 반품, 품절 품목에 대한 환불 시, 환불은 구매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결제 방법으로 이루어지며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배송비는 당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환불됩니다.신용카드 만료일과 계약 세부 사항에 따라, 결제가 한 번 청구된 후 다음 날 또는 나중에 환불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등록된 신용카드 회사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주문 시 등록한 연락처로 고객에게 연락할 수 없는 경우 또는 고객이 환불 등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사유로 고객이 환불을 요청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년 이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할부로 지불하는 경우 대출 회사와의 계약을 직접 해지해야 합니다.
제11조(품절 상품의 예약)
품절된 상품을 예약하시려면 Minisforum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12조(보증서비스)
30일간의 반품 환불 보증 및 12개월 제품 장기 보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자세한 것은,보증 페이지 를 확인해 주세요.
제13조(양도 등의 금지)
본 쇼핑 약관 및 미니스포럼 코리아 공식 스토어와 관련한 고객의 모든 권리 및 의무(포인트 서비스의 포인트 포함)는 타인에게 양도, 이전 또는 담보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제14조(통지 및 연락처)
회사가 고객에게 이메일, 서신, 전화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통지 또는 연락하는 경우, 해당 통지 또는 연락은 고객이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 주소, 전화번호 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제15조(약관의 변경)
-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도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이러한 변경 사항은 고객의 전반적인 이익을 위한 것이고 계약 목적을 위반하지 않으며 합리적인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만, 쇼핑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된 쇼핑약관의 사실, 변경된 쇼핑약관의 내용 및 변경 사항이 적용될 날짜를 MINISFORUM Korea 공식스토어에 합리적인 기간 내에 공지합니다.이러한 변경 사항은 회사가 지정한 발효일부터 적용됩니다.
- 전항에도 불구하고, 법령 등에서 본 쇼핑약관을 변경하기 위해 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동의를 구합니다.
제16조(손해배상)
- 확립된 계약 의무와 관련된 책임을 제외하고, 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지연, 변경, 중단 또는 종료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MINISFORUM Korea 공식스토어 이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하여,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본 매장에서 체결하는 매매계약 및 서비스 제공계약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이 지급한 상품 및 서비스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제3자의 사유로 인해 스토어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정보를 제3자가 위조하거나 삭제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반사회적 세력과의 관계 배제)
당사는 반사회적 세력 관계자(폭력단, 폭력단원, 폭력단준 구성원 등)에게 상품의 판매나 서비스의 제공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제18조(기타)
-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비의 오작동이나 문제, 통신회선 장애 등으로 고객 또는 계약과 관련된 데이터가 손실된 경우, 회사는 계약을 취소 또는 종료할 수 있으며, 공식 계정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당사로 보낸 이메일은 시스템이나 통신선 장애 등의 이유로 전달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이 전달되지 않거나 지연되어 발생하는 모든 손실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준거법)
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의 쇼핑 약관 및 법률적 문제는 대한민국의 법률에 따라 규율됩니다.
제20조(쇼핑약관의 변경)
MINISFORUM은 수시로 이 구매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이 웹사이트에 게시된 날부터 적용됩니다.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를 이용하실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최신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판매 채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설립일: 2025년 1월 5일
개정일: 2025년 2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