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 보증
직접 구매자로 제한
MINISFORUM 제품의 보증은 직접 구입한 본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보증 서비스 이용 약관
수하물의 상황을 확인할 필요가 있으므로, 반품 전에 문의로 연락해 주십시오.
30일간 반품 환불 보증
주문제품의 도착일①에서 30일 이내, 이하의 어느 쪽인가의 경우에 한해, 당사 지정 장소에 제품을 반품 후, 환불 대응을 받습니다.
제품이 설명서대로 동작하지 않는, 미사용 상태에서 제품에 상처가 있었던, 손님에게 도착했을 때에 상자가 부서져 있던, 등의 경우 (이러한 상황을 「불량」이라고 부릅니다)②.주문 번호, 문제 설명, 증거(텍스트, 사진, 동영상 등의 형식)를 첨부하여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불량이라고 확인한 후 신속하게 동일 신품 제품과 교환 또는 희망하시는 고객에게는 제품 대금의 전액을 환불하겠습니다③ . 이때 해당 제품 반품을 위한 반송 우송료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다만, 구입 후의 낙하, 충격, 개조, 침수 등, 고객이 의도하지 않아도 제품의 고장으로 이어지는 것과 같은 행위를 기인으로 한 제품의 결함(「고객 과실에 의한 결함」이라고 부릅니다)에 대해서는, 본 보증의 대상외로 합니다.
상품의 품질에 대해서는,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만, 만일 상처・파손등이 있으시면, 반드시 상품 도착 후 7일 이내에 알려 주세요. 7일이 지나면 초기 불량이라도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1 ) 제품을 받기 전에 수하물의 상태를 확인해야 하며, 파손/개봉 흔적이 있는 경우 배송업체에 문의하여 수하물 파손 증명서 발급을 요청해야 합니다.
2 ) 손상된 수하물 사진과 손상된 인증서를 첨부하고 이메일로 Minisforum에 문의하십시오.
3 ) 상황을 확인한 후 반품·환불 또는 반품·교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 고객은 상품을 픽업하기 전에 먼저 상품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배송물이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주문 번호와 문제에 대한 설명(텍스트, 비디오 또는 이미지 형식)을 담아 Minisforum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2 ) 상황 확인 후, 액세서리 재발송을 요청하시거나, 누락된 액세서리의 실제 금액을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 분실 또는 손상된 배송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의 경우 미니스포럼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구입한 제품 자체에 결함은 없지만, 고객이 의도하지 않고 잘못 주문된 (색상, 길이 차이, 필요 없어지는 등을 포함) 등을 이유로 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당해 제품 반품을 위한 반송 우송료와 제품 대금의 2% 수수료를 고객에게 부담해 주시는 것을 조건으로, 제품 대금(2% 수수료 빼고 후)을 환불 하겠습니다.
덧붙여 손님의 판단에 의해 수취인 지불등으로 반송해 주셨을 경우, 반품을 받지 않으시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반품
① 해당 상품(신고시의 구성품을 모두)을 당사 지정의 수신처에 발송해 주십시오.
②반송된 제품의 상태가 당사가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에는 반품의 승낙을 거슬러 올라 무효로 합니다.
③ 잘못된 상품을 반품하거나, 품질에 문제가 있는 상품을 반품하지 않을 경우, 보증은 무효화됩니다.
※환불
① 반송된 짐이 창고에 도착한 것을 확인하고 Minisforum이 환불 처리하겠습니다.
② 환불은 고객이 주문 시 사용한 결제 계좌를 통해 이루어지며, Paypal의 경우 48시간 이내, 신용카드의 반영은 7~10영업일이 소요됩니다.
① 도착일은 송장 번호에 기록된 날짜에 근거
②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고객의 협력이 필요하며 협력하지 않을 경우 제품의 반품 환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③불량을 확인한 후, 고객의 주소에 따라 대응하는 반품 창고를 준비합니다. 수하물이 Minisforum 창고로 반송된 후 고객의 환불 또는 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개월 장기 제품 보증
보증 기간은 주문일(주)보다 1년간(12개월)입니다. 보증 기간 중에 이용하시는 제품에 결함이라고 생각되는 사건이 생겼을 경우, 해당 사건을 당사가 불량이라고 확인한 후 ①, 신속하게 동일 신품 제품과의 교환 대응을 받습니다.
그 때, 당해 제품 반품을 위한 반송 우송료는 고객에게 부담 받습니다. 신품제품의 재발송을 위한 우송료는 폐사가 부담하는 것이 됩니다②. (주:예약 주문을 제외한다. 예약 주문에 한하여 발송일부터 기산하겠습니다.)
① 주문 번호, 문제 설명, 증거(텍스트, 사진, 비디오 등의 형식)를 첨부하여 고객 지원에 문의해야 합니다.
② 결함을 확인한 후 고객의 주소에 따라 대응하는 반품 창고를 준비합니다.수하물이 Minisforum 창고로 반송된 후 새 제품을 준비합니다.
단, 품절, 판매 종료 등, 당사의 사정으로 동일 신품 제품을 조달할 수 없었던 경우, 동등품의 후계품으로 교환하겠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생산 중지 · 애프터 판매를위한 예비 재고가없는 모델"을 참조하십시오.
고객 과실로 인한 결함의 경우는, 본 보증의 대상외로 하겠습니다.
Minisforum은 다른 모델로 변경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간 감가상각비=제품가격×(100%-5%)/7
제품의 입하 시기부터 감가상각 후의 가치를 계산하는 제품의 잔여가치 = 제품가격 - 연간 감가상각비 * 제품을 사용한 기간
· 제품 잔존 가격율: 5%
· 제품 사용 수명: 7년
· 상품의 사용 기간은, 상품의 도착일로부터 계산이 되고 있습니다.
상품의 사용 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는 1년으로 계산하.
1 ) Minisforum은 반품처를 제공하고 고객은 상품을 반송합니다.
2 ) 고객은 Minisforum의 공식 상점에서 모델을 선택하고 가격 차액을 지불 한 후 Minisforum은 제품을 배송합니다.
·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정상적인 마모
· 렌탈용/상업용/법인 일괄 구입 커스터마이즈품
· 고객이 유효한 구매 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일상 사용 중 분실 · 도난
· 보증 만료 제품
· 생산 중단 · 애프터 판매를위한 예비 재고가없는 모델
· 중고 판매품, 무료품, 경품
· 허가 없는 제3자에 의한 수리나 분해가 이루어진 경우
· 의도적인 인위적 손해
· 자연재해(태풍, 홍수, 화재, 지진...), 사회적 사건(파업, 전쟁, 금지령.....)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손해
· 낙하, 극단적인 온도에서의 사용, 물의 침입, 잘못된 취급, 교체 부품의 손상 등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손해
※ 인위적인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는 보증 규정은 적용되지 않으며 Minisforum에서는 반품 등의 보상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는 통상대로 대체품이나 부품을 구입하시고 필요한 배송료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Minisforum의 보증은 오버클러킹으로 인한 손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버클럭이 Minisforum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활성화된 경우에도 제품 보증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상품이 미발송의 경우:주문으로부터 7일 이내(7일 포함) :2% 수수료 발생, 7일 이후:무료 캔슬
상품이 발송된 경우: 2% 수수료 발생, 짐을 당사 창고에 반송할 때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의 부담이 됩니다.
상품이 미발송의 경우:주문으로부터 30일 이내(30일 포함):2% 수수료 발생, 30일 이후:무료 캔슬
상품이 발송된 경우: 2% 수수료 발생, 짐을 당사 창고에 반송할 때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객의 부담이 됩니다.
주의할 점
고객 서비스에 문의 시에는 상품과 주문 번호(KR로 시작)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상품과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의 도착일로부터 7일을 넘어 보증 기간내의 경우는, 교환 대응만 받습니다. 환불 대응은 받을 수 없습니다.
「반품・교환」으로서 대응하는 경우, 재고 상황에 따라, 상품의 재발송이 반품의 도착 후 2~7 영업일 이내 처리합니다.
「반품・환불」으로서 대응하는 경우, 구체적인 착금 시간은 지불 방법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해당 카드 회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제품을 반품할 때는 추적 가능한 배송 방법으로 배송하십시오.
고객에게 반품하는 제품의 하드 디스크에 기록보존된 정보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책임으로 해당 정보를 삭제하는 것으로 하며, 고객이 해당 정보를 삭제하지 않은 경우 Minisforum은 해당 정보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 을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반품된 제품이 지정된 반품처에 도착하는 것이 확인 완료 후 환불 또는 재발송을 처리합니다.
제품 반품을 위한 반송 우송료는 고객에게 부담 받습니다.
주문 당 한 번 무료 재발송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12개월 제품 장기 보증은 주문일부터 12개월 지원(보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교환품의 신품을 준비 후, 다시 보증 기간이 연장되는 것은 없습니다.
본 페이지에서 안내의 보증 대응은, 판매자가 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본 사이트)에 한정합니다. 다른 판매점 님이나 출품자 님으로부터 구입된 경우는, 본 페이지에서 안내의 보증의 대상외입니다. 구입원의 점포님에게 문의해 주세요.
이 페이지에 설명된 보증을 받으려면 제품(제품 자체, 포장 상자, AC 어댑터, 전원 코드, 사용 설명서, 배송 당시 포함된 모든 기타 구성품 포함)을 반품해야 합니다. )은 반드시 당사가 지정한 반송 주소로 반송해야 합니다. 반품된 상품의 상태가 당사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반품은 무효화됩니다.
고객님께서는 Minisforum 고객지원을 통해 보증을 받을 것이 확정된 후 1주일 이내에 해당 제품을 반송하실 수 있도록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1주일을 넘은 반송이 되었을 경우,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것이 있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본 페이지에서 안내의 보증은, Minisforum Korea 공식 스토어(본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본 사이트 이외의 주문의 경우, Minisforum 고객 지원이 아닌, 구입처의 점포님에게 문의해 주세요.
책임한정조항
Minisforum은 불가항력으로 인한 우발적 또는 결과적인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연 재해, 조작 부적절, 업무 중단, 이익 및 데이터 손실, 기타 간접적 또는 특별 손실 등
마지막으로
보증 대응에 대해서, 당사의 방침이 변경되는 경우, 해당 페이지도 수시로 갱신하겠습니다. 당사의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께서는 수시로 당사의 반품 정책에 관한 페이지를 방문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